제 목 : 네트워크 지역사회 나눔 '사랑의 김치나누기' 사업
일시 및 장소: 9월 4일(월) 오전 10시 - 금천구 티뷰크빌딩 광장
9월 4일(월) 오전 10시 30분 - 구로구청 광장
수령기관 : 금천구청, 구로구청, 금천누리종합사회복지관, 구로종합사회복지관, 궁동종합사회복지관 외
지원수량 : 5kg 6,448박스 (32,240kg)
배분내용 : 금천구, 구로구 지역사회 저소득층 김치 5kg 6,448박스 배분
티뷰크사회복지재단에서는 지역사회의 나눔 실천과 금천구, 구로구 관내의 소외받는 독거노인 및 틈새가정에 배추김치를 지원하는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가 9월 4일 각 지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 전달된 김치는 박스당 5kg 총 6,448박스로 금천구, 구로구 전역의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이번 전달식에는 금천구청에서 복지정책과 박은숙 과장님, 이호신 팀장님이 참석해 주셨으며, 출장중이신 이선옥 이사장님을 대신하여 황성식 이사님과 민간시설대표로 금천누리종합사회복지관 윤명선 관장님께서 참석해 주셨습니다.
구로구 전달식에서는 구로구청에서 복지지원국 신수정 국장님과 복지정책과 권오신 과장님이 참석해 주셨으며, 민간시설 대표로 궁동종합사회복지관 김선화 관장님과 구로종합사회복지관 황부자 관장님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아직 우리사회에 도움을 받아야만 하는 이웃들이 많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김치를 담그기 힘든 상황에서 홍대선 초대 이사장님의 큰 후원으로 지역사회의 어르신들과 저소득 가정에 큰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무더웠던 날씨가 지나가고 한가위가 다가오니 천천히 날씨가 선선해 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힘든 이때 ‘사랑의 김치 나눔’행사로 지역사회에 잠시나마 훈풍이 불기를 소망하였습니다.
이번 나눔으로 잠시나마 행복하셨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우리모두 주위를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홍대선 회장님께 감사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