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회복지법인 티뷰크사회복지재단 결혼식 '우리 결혼했어요'

 

확대이미지

 

 

4월 29일 사회복지법인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이사장 이선옥) 산하기관인 금천누리종합사회복지관·금천외국인노동자센터(관장·센터장 윤명선)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지역 내 다문화 가정 부부를 대상으로 금천누리종합사회복지관 강당에서 '우리 결혼했어요'를 티뷰크사회복지재단 초대 이사장 (홍대선 회장) 주례로 진행하였다.

 

결혼식 당사자에게는 웨딩촬영, 예물, 주례, 축가, 숙박 등 결혼식 진행 과정 일체가 지원되었다. 성악가 김호석님과 LG뮤지컬 동아리에서는 축가를 통해 축복하고 격려하며 한국생활 적응과 지역의 온정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확대이미지

 

 

이날 홍대선 회장(티뷰크사회복지재단 초대 이사장)은 주례사를 통해 부부의 합심과 배려를 당부했다.

결혼식에 참가한 신부 김OO씨는 "이른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준비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신랑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살고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티뷰크사회복지재단과 금천누리종합사회복지관은 금천구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하여 위기가정 지원, 경로식당, 아동·청소년 사업을 지속해서 이어가고, 금천외국인노동자센터 역시 서울시 외국인 주민의 안정적인 한국 사회 정착을 위해 지역 내 외국인 주민을 대상으로 사회복지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열린뉴스통신 정진화 기자 / 기사일 : 2023.05.02

사회복지법인 티뷰크사회복지재단, 다문화 가정 결혼식 ‘우리 결혼했어요’ 진행 < 서울 < 전국 < 기사본문 - 열린뉴스통신 (onew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