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회복지법인 티뷰크사회복지재단, 다문화 가정 결혼식 '우리 결혼했어요' 진행

 

 

확대이미지

 

사회복지법인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이사장 이선옥) 산하기관인 금천누리종합사회복지관·금천외국인노동자센터(관장·센터장 윤명선)는 오는 9월 23일 금천구에 위치한 새울빌딩 하늘공원에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지역 내 다문화 가정 부부를 대상으로 야외 결혼식 '우리 결혼했어요'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은 지난 2011년부터 사정이 여의치 못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저소득·다문화 가정 부부를 대상으로 원활한 결혼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결혼식을 지원해왔다.

 

결혼식 당사자에게는 웨딩 촬영, 예물, 주례, 축가, 숙박 등 결혼식 일체가 지원되며, 지금까지 49쌍의 부부가 참여하였다.

 

이번 결혼식을 위해 예림디자인고틍학교 재학생들과 카메라 동호회 '캐논EOS클럽' 회원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영상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그 외에도 석승권 테너, '탐스트링' 앙상블 등 다양한 봉사자들이 참여해 식을 빛낼 예정이다.

 

또한 20번째 결혼식을 맞아 그동안의 발자취와 의미를 되새겨보는 기획전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한편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은 금천누리, 구로, 궁동종합사회복지관 운영을 통해 금천구, 구로구의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전개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확산'의 새로운 길을 열고, 끊임없이 도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열린뉴스통신 정진화 기자 / 발행일 : 2023.09.17

사회복지법인 티뷰크사회복지재단, 다문화 가정 결혼식 ‘우리 결혼했어요’ 진행 < 서울 < 전국 < 기사본문 - 열린뉴스통신 (onews.tv)